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떠났다 ''남편이 매일 마사지 해줘''::스포탈코리아

해외서 임산부 챙기느라 자기도 힘들었을 텐데 비행기안에서도, 호텔에서도 꼭 해주었다”고 남편 이지훈을 자랑하기도 했다. 패키지는 구성에 따라 90분과 120분 트리트먼트로 나뉜다. 90분 트리트먼트는 반얀트리 스파의 시그니처인 ‘발리니스 바디 마사지’가 60동안 먼저 진행되며, 이후 허니 카카오 바디 컨디셔너가 30분간 진행된다.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는 2개 식음 업장에서 운영된다.

 

호텔에 적혀있는 것 처럼 모든 건물들이 자연친화주의에 건물들도 제주 전통가옥을 표방해서 멋스러웠다. 마사지 해주시는 이모님이 뉴뉴만한 손녀가 있어서 예쁘게 봐주시고 이거 저거 챙겨주셨다. 지난 1월 19일 오후 호텔수성 1층 로비로 들어섰다. 대구 대표 관광지인 수성못을 낀 숙박시설답게 체크인하려는 이용객들이 몇몇 보였다. 키오스크를 통해 3만 5천원의 사우나 비용을 지불하자 입장권이 나왔다.

 

마사지 베드에는 얼굴 구멍이 마련되어 있어 목과 얼굴을 편하게 둘 수 있습니다. 마사지 베드를 손으로 눌러보니 마사지 전문가가 누르는 힘을 그대로 받을 수 있을 만큼 적당히 두툼했습니다. 티츄카 루프탑 바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예약해야 하는데요.루프탑 바에서는 대부분 신분증 검사를 하므로 영문 운전 면허증이나 여권을 챙겨야 합니다. 사실 이사님이 예약해주셔서 그냥 내려갔지만 로비에 안내판이 있어 별 어려움 없이 찾을 수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사물함에 옷을 넣고 가운으로 환복 한다. 카운터 옆에 족욕하는 곳으로 이동해 발을 10분간 담근다.

 

마사지, 수영장 뿐만 아니라 각종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완벽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기 때문. 전용 트리트먼트룸은 고객의 스트레스 완화와 기운을 회복시키기 위해 조용하고 아늑한 별도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동양과 서양의 디자인 요소들이 매혹적으로 어우러진 공간에서 아늑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센바리 스파는 물의 온화한 힘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스파 전문 브랜드예요.

 

”라는 질문을 건네면서 자연스럽게 가운을 벗겼다. “괜찮다”고 답하며 침대에 눕자 얇은 이불을 덮고 몸을 한번 손으로 쓰다듬었다. 순간 손끝이 사타구니 쪽을 훓고 가자 깜짝 놀랐다.

 

다음 편에서는 방콕을 맛있게 여행하는 방법을 소개하려 한다. 미식의 나라, 태국 방콕에서 그 즐거움을 제대로 만끽해 보자. 마사지를 받는 침대는 킹 베드와 1인용 베드로 구성되어 있다. 에디터 Y가 받는 태국전통마사지는 전신 마사지에 속해 킹 베드에서 진행되었다. 약간 달콤하면서도 특유의 레몬그라스 향이 잘 녹아있어 더운 날씨에 갈증을 해소하기에 제격이다.

 

티츄카 루프탑바는 한국사람 정말 많긴하지만 야경이 좋습니다. 기본적인 상품정보는 klook 정도에서 방콕 검색하시면 상품이 매우 많습니다. 거기서 파생해서 직접 구매하시거나 다른 대행사이트도 제법 됩니다. 그리고 귀국날 마사지 정도는 풀코스로 비싼데(8만원 이상?) 예약하시면 괜찮습니다.

 

서양의 딥티슈와 동양의 경락이 어우러진 딥티슈&아로마 경락 프로그램은 등(60분), 전신(120분) 선택 가능하며 신체의 오장육부가 모여 있는 발 마사지(40분)도 이용 가능하다. 중국 철학에서 '치'는 웰빙을 아우르는 보편적인 삶의 힘을 의미한다고 한다. 이런 의미를 함축해서 마사지샵의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호텔 리셉션에 가서 예약한 바우처를 보여주면, 확인 후에 호텔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마사지 받는 장소까지 갈 수 있다. 샹그릴라 호텔은 사판탁신 역 근처에 위치해있다. BTS 이용 시 사판탁신 역 1번 출구로 나오면 호텔로 바로 들어갈 수 있다.

 

게살 발라서 만들어서 먹기도 편했어요”, “푸팟퐁커리가 특히 맛있고, 똠양꿍도 맛있습니다”, “가격이 약간 비싸기는 하지만 음식 맛있고 깨끗해서 좋습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죠. 혜리는 해산물 레스토랑 ‘쾅 씨푸드(Kuang Seafood Restaurant)’에 방문했습니다.이곳은 방콕에서 오랜 시간 사랑 받는 곳으로 3대 푸팟퐁커리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이터널저니에서는 똑같은 와인이라도 더 맛있게, 더 그윽하게. 제대로 만든 와인 액세서리를 통해 진짜 와인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키즈 컬처클럽에서는 매일 즐거운 클래스가 열려요! 동화책 속으로 직접 들어가 보고, 바다 속 조개로 나만의 특별한 연필통을 만들 수 있어요.

read more 경달 read more read more read mor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떠났다 ''남편이 매일 마사지 해줘''::스포탈코리아”

Leave a Reply

Gravatar